본문 바로가기
Auto

VOGE RR550S를 만나보세요, 4기통 인라인 엔진을 장착한 슈퍼 스포츠입니다.

by techjob 2025. 1. 8.
반응형

VOGE RR550S를 만나보세요, 4기통 인라인 엔진을 장착한 슈퍼 스포츠입니다.

VOGE RR550S를 만나보세요, 4기통 인라인 엔진을 장착한 슈퍼 스포츠입니다.


2025년은 카와사키 닌자 ZX-4R을 기반으로 인라인 포 슈퍼스포츠 모델들이 돌아오는 해가 될 것 같으며, 개발 중인 혼다 CBR500R-포에 대한 소식은 더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개발 추세가 주로 일본 제조업체를 향하고 있을지라도, 사실 중국 제조업체들도 QJMotor Sai 600RR, CFMotoVOOM 500RR, 장쉐 ZX500RR 또는 Kove 450RR와 같은 인라인 4기통 엔진을 사용하는 많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우리가 여기서 논의할 Voge RR550S 슈퍼스포츠의 개발 기반이 되었습니다.

Voge RR550S는 독특한 디자인과 매력적인 성능 사양을 갖춘 슈퍼 스포츠 오토바이입니다. 차량은 475cc 인라인 4기통 DOHC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공식 출시되지 않았지만 차량의 최대 출력이 76.4마력(Hp)에 달할 것이라는 정보가 있습니다. 준비 중량은 192킬로그램이며, 차량의 최고 속도는 시속 220킬로미터에 이를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이 자전거는 중국의 여러 회사 팀에 의해 개발되었는데, 이는 꽤 놀라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자전거 자체가 매우 비율이 맞아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엔진 배치 위치가 프레임에 너무 가까운 것 같아 바퀴 사이의 간격이 정상보다 더 넓어 보입니다. 뒷바퀴 림과 뒷프레임의 높이가 정상보다 높은 것과 결합되면, 연료탱크가 너무 커 보입니다. 그리고 가장 놀라운 것은 앞쪽 디자인이 이상하게 구부러져 있다는 것입니다. 바람을 꽤 잘 견뎌야 할 거예요.

그러나 디자이너들은 이 개념이 뛰어난 공기역학을 위해 개발되었다고 말합니다. 거의 직선인 앞 페어링은 중앙 공기 흡입구와 독특한 경사진 헤드라이트, 그리고 자전거 주변의 복잡한 윙렛 곡선과 접힘으로 보완됩니다. 우리는 모두 이러한 장치들이 고속에서만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더 알고 싶은 것은 그것들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원칙적으로 소비자들이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첫 번째 요소, 첫 번째 방어선은 디자인입니다. 차의 효율성은 부차적일 수 있습니다. VOGE RR550S는 우리가 항상 알고 있던 트렌드와 방향에 상당히 반하는 것 같아서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인디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누가 알겠어요, 그 이상함이 또 다른 독특한 판매 포인트가 될지도. 누가 알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