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jaj는 CBG 연료용 엔진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온 오토바이 제조업체 Bajaj는 많은 양의 오토바이를 생산하고 다양한 연료로 엔진을 구동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또 다른 제조업체입니다. 이전에 Bajaj Freedom 125라는 세계 최초의 CNG 연료 오토바이를 출시했으며, 로틴 시의 브랜드는 그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전 세계 다른 지역의 제조업체들이 기술, 힘, 그리고 결국 더 비싼 제품을 자전거에 집어넣는 데 몰두하는 것처럼 보이는 반면, 인도의 Bajaj 회사는 실용적이고 접근 가능한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Bajaj가 세계 최초의 CNG 자전거 Freedom 125를 출시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Bajaj는 CNG 사용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에 더 지속 가능한 대체 연료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그것이 Rajiv Bajaj CEO가 최근에 Bajaj 회사가 CBG(Compressed Biomethane Gas)라는 바이오가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것을 연구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이유입니다. 이는 저렴하고 풍부한 재생 가능 에너지원입니다. 바이오가스의 주요 성분은 메탄과 이산화탄소이며, 바이오가스는 유기 폐기물, 하수 처리장, 매립지 등 다양한 출처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바이오가스는 특정 공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명확한 그림을 위해 Bajaj는 지난 10월 Freedom 125를 출시했으며, 이 차량은 단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인도에서만 25,000대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인도 소비자들이 저렴한 이동 수단을 찾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Bajaj는 지속 가능한 연료로서 CBG의 잠재력을 강조하며, 향후 생산량을 늘릴 필요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반면에 CNG와 CBG는 청정 연료로 간주되지만, 두 가지는 출처, 환경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얻을 수 있는 이점 측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CNG는 화석 연료에서 유래하며, 주로 지하 저장소에서 추출된 천연가스 형태로 존재합니다. 따라서 CNG는 탄소 중립 연료가 아닙니다. 연소 과정에서 오염 물질을 방출하지만, 휘발유나 디젤과 비교할 때 그 양은 적습니다.
동시에 CBG는 농업 잔여물, 가축 분뇨, 심지어 음식물 쓰레기와 같은 유기 폐기물에서 생산됩니다. CBG 가스는 무산소 분해라고 하는 과정을 사용하여 생산됩니다. 이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이며 지역 자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CBG는 탄소 중립 연료로 간주됩니다. 이는 연소 과정에서 방출되는 이산화탄소가 유기 자원의 생애 주기 동안 흡수되는 탄소로 상쇄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CNG는 휘발유와 디젤 연료와 크게 다르지 않은 상태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한정된 자원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재생 가능한 자원이 아니며, 결국 이 연료는 더 이상 생산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Bajaj가 재생 가능하고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CBG 인프라 개발을 추진하는 이유입니다. 만약 고갈된다면, 그것은 인간이 자신의 행동으로 쓰레기를 만들기로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 자연 및 유기성 폐기물을 CBG로 전환하는 것은 여전히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하지만 한때 EV 차량용 배터리도 같은 문제를 겪었고, 세상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무엇을 많이 생산할수록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따라서 CBG와 같은 대체 연료를 많이 사용할수록 사람들은 CBG에 더 많이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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