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됨: Yamaha MT-09는 Y-AMT 시스템이 장착된 최초의 제품이 될 것입니다.
Y-AMT 시스템, 즉 Yamaha - 자동 수동 변속기는 이와타시의 브랜드를 만드는 중요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더 높은 기술을 향해 나아가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지난 6월 공식 출시됐다. 그리고 최근에 이를 확인하는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이 최신 기술이 적용된 첫 번째 제품은 Yamaha MT-09입니다.
Y-AMT 시스템은 Yamaha가 자전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는 시스템입니다. "라이더와 장비 사이에 독특한 관계를 만들어냅니다." Y-AMT 시스템을 통해 라이더는 핸들바에 장착된 버튼을 사용하여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내장된 자동 변속기 변속 일정을 사용하세요. 오토바이는 사용자를 대신하여 모든 기어를 변경합니다. 이 시스템의 작동은 Honda의 DCT 시스템과 유사하여 더 이상 클러치 레버와 변속 레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전송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모터사이클에서 사용할 수 있는 Yamaha 시스템을 사용하면 라이더가 핸들 바의 버튼을 사용하거나 두 개의 자동 변속 테이블을 사용하여 변속할 수 있습니다. Honda의 DCT 변속기가 장착된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 시스템에는 발판에 장착된 변속 레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동 모드에서도 DCT 오토바이와 같습니다. 라이더는 핸들바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기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한쪽 끝의 기어 변속은 두 개의 전기 액추에이터에 의해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운전자는 왼손을 사용하여 클러치를 잡습니다. 왼발로 기어를 바꿀 수도 있고 이 시스템에는 2개의 전기 액추에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Yamaha는 이 시스템의 무게가 2.8kg에 달하고 설치가 간편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즉, 자전거 폭을 많이 늘리지 않고도 프레임 내부에 꼭 맞을 수 있습니다.
Yamaha는 또한 보도 자료를 통해 이 시스템의 최종 위치를 구체적으로 밝혔으며 Yamaha는 이 시스템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Yamaha 크로스플레인 엔진의 출력 특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시스템은 MT 시리즈 제품에 먼저 설치됩니다.
Yamaha가 오토바이용 자동 변속기를 고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거의 20년 전에 YCC-S 또는 Yamaha 칩 제어 변속 시스템이 FJR1300 스포츠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설치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시스템에는 운전자가 손가락으로 작동하는 변속 레버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기어를 변속할 수 있는 자동 유압 클러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스템에는 Y-AMT 시스템과 같은 자동 기어 변속 기능이 없지만, 말하자면 YCC-S 시스템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새로운 시스템 개발의 원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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